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일상에서의 탈출공간 료칸클럽닷컴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호테이야 - ほてい屋  1:1 문의

시골의 풍경에 심화되어 시간과 공간을 잊어버리는 곳

숙박
오이타현 〉 유후인
등급
료칸
객실수
14개
대표전화
0977-84-2900
맵코드
269 389 010*47
주소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川上1414
홈페이지
http://www.hoteiya-yado.jp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유후인을 대표하는 료칸으로 알려져 있는 호테이야. 료칸의 컨셉은 " 마치 자기자신의 고향에 돌아와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듯한 공간" 을 대표 컨셉으로 하고 있다.  일본국내 서비스 만족도 유후인지역에서 당당히 상위권! 거의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얻으며 서비스에 대한 평판이 대단히 좋은 료칸이기도 하다.  료칸입구에 들어서면 어디선가 본듯하면서도 신선한 느낌의 일본식 난로가 자리를 잡고 새로운 손님을 따뜻하게 맞이를 해 준다. 온천은 피부에 좋은 단순천을 이용하여, 누구에게나 온천을 즐기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다. 식사는 쿄토에서 오랫동안 솜씨를 갈고닦은 요리장으로 부터 모던과 와(和)의 조합이 잘 이루어진 독특한 분위기의 카이세키 요리를 기대할 수 있다. 오카미상부터 시작해 특히 한국 손님들에게는 각별한 서비스로 더더욱 친근감을 갖게 해주는 호테이야. 호테이야에서의 숙박 포인트는 숯불에 구운 계란이나 감자, 고구마등을 일본식 이자카야풍 바에서 일본사케와 함께 담소를 나누는 극히 기본스타일이면서도 가장 독특한 무료서비스이다. 총 객실 14개 중에 12객실이 하나레(별채객실)로서 체제기간동안에는 어느 누구에게도 자기자신만의 시간을 방해받지 않는다.

*로비 360˚뷰 보러가기(클릭)


[객실안내]

-총 14실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본관에는 2객실, 나머지 12객실은 전실 별채형식의 객실이다. 별채형식의 12객실중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된 객실이 8객실, 객실전용 실내온천 시설이 포함된 객실이 4객실이 있다. *전객실 금연입니다.

 

▶본관 스에히로 및 코코노에 타입

본관의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코코노에는 6조+5조, 히로스에는 6조+3조의 순화실이다. 정원 3인

 

▷고토부키 타입

별채로 있으며 8조 화실로 객실 전용 실내온천이 있다. 정원 2~3인

 

쿠니사키  

별채로 있으며 8조 화실로 객실 전용 실내온천이 있다. 정원 2~3 인

 

타카사고 타입

별채로 있으며 8조+6조의 화실로 객실 전용 실내온천이 있다. 정원 2~7 인

 

▶츠루미 타입

유후객실의 1층에 위치한 객실로 10조 화실과 전용 실내온천이 있다. 특히 객실에서의 유후산 전망이 좋다.

 

▷유후 타입

8조와 9조의 순화실로 꾸며져 있고 객실에는 객실고객 전용 노천온천이 포함이 되어있다.

 

▶호테이 타입

10조와 7조의 화실로 이루어져 있고 객실에는 객실 전용 노천온천이 포함이 되어있다.

 

▷미야비 타입

10조와 10조의 두 화실과 객실 전용 실내온천과 노천온천이 포함이 되어있다.

 

▶신관 별채형식 오오야마, 나오카와, 시다카 타입

2005년에 새로 지어진 신관으로서 역사를 짧지만 객실은 넓고 우아하게 VIP고객을 위한 구성으로 되어있다. 객실은 화양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유후인의 시골 전경을 객실안에서 조망이 가능하며 담화실도 별도로 있다. 물론 객실 내에는 객실 전용 노천온천이 준비가 되어있다.

 

[식사안내]

-석식: 가이세키 요리, 조식: 화(和)정식

-석식 및 조식은 별도의 식사처에서 제공

-석식시간 18:00, 18:30, 19:00,  조식시간 07:30~09:00

※ 못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식재료가 있으면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다른 재료로 대체해드립니다.

※ 료칸의 식사는 시간 외에는 제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어도 오후 5시까지는 반드시 체크인을 부탁드립니다.

 

[온천 서비스]

-남녀별 대욕장 이용시간 15:00~10:00

-대절탕 2곳 (실내 / 노천온천)

 1회 이용시 40분간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시간은 15:00~24:00, 06:00~10:00 (체크인 후 현지예약)

 

[기타 서비스]

-에스테, 마사지, 휴식처, 주차장

 

★호테이야 한국어 공식 홈페이지 보러가기(클릭)!!

교통안내

후쿠오카에서 호테이야까지 이동하기!!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①]

- 후쿠오카 공항 및 후쿠오카 시내에서 유후인까지 이동하는 고속버스 및 전철을 이용하여 유후인까지 이동

 (클릭)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이동하는 방법 보러가기


[유후인에서 호테이야까지-②]

- 고속버스 혹은 전철을 이용하여 유후인버스터미널 혹은 유후인역에 도착한 후, 송영서비스를 이용하여 호테이야까지 이동

- 송영서비스는 현지에서 도착 후 료칸으로 전화 요청(사전예약불가)

- 송영서비스 시간 13:00 ~ 17:00

- 도보로 이동 시 약 15~20분 소요 (지도탭 참고)

- 택시로 이동 시 약 5분(약 700엔 전후) 소요

 
[주차장]

-총 15대 정도 주차 가능하며 예약 없이 바로 이용 가능.


TIP ! "유후인치키" 유료 짐 배송서비스

유후인역 건너편 료칸-유후인역 간 짐 배송 서비스센터(녹색간판)가 있음.

  (클릭) 유후인치키 정보 보러가기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세면도구
에어콘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사우나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9-02-24 13:58:14]
<호테이야> 사고에 대한 어설픈 대처에 일본이라는 나라에 대한 실망까지 했습니다. 연세있는 부모님들은 료칸에 묵는 걸 추천하지 않습니다. 대욕탕과 휴게소에 오가는 길에 조명이 어둡고 바닥길에 돌길도 매끄럽지 않고 사고대처도 어설프고 사고 후 배상책임에 대한 시설보험에도 가입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론적으로 저희 70대 중반의 아버지가 코뼈대가 무너져 한국에서 수술을 하셨습니다. 원인은 료칸에서 방치해 둔 나무판자를 밟고 판자가 튀어올라서 입니다. 물론 료칸 숙소와 대욕장, 휴게실을 오가는 구석에 놔둔건데 궂이 거기가서 밟은 아버지의 과실도 있습니다. 종일 비가 와서 조명이 어둡고 사용하지도 않고 있는 거치대를 방치해둔 환경을 만들어준 료칸의 과실도 50%는 있다는 점이죠. 사고 후에도 지혈과정에서 전혀 대처교육도 안 되어있고 상비약도 없다는 점에서 깜짝 놀랐습니다. 밴드 조차 아무것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가져온 연고와 밴드로 마무리를 했지만, 지혈과정에서 피가 많이 났음에도 화장지로밖에 할 수 없는 현실에 너무 힘들었습니다. 응급실에도 2시간 넘게 걸린다고 하고 일본병원도 신뢰할 수 없어 지혈도 되고 귀국하여 한국병원에 가기로 했던거죠. 물론 사고 익일 일본메디폼 같은걸 사다주셨더라구요. 그러기엔 친절함 말고는 저희 가족 마음에 큰 상처를 주신건 되돌릴 수 없었습니다. 료칸은 50대까지만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호텔온천이 훨씬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