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오쿠노유 - 黒川温泉 旅館 奥の湯  1:1 문의

숲속의 고요한 계곡소리, 그리고 온천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안겨주는 력셔리 료칸

숙박
구마모토현 〉 쿠로가와/오다온천
등급
료칸
객실수
26개
대표전화
0967-44-0021
맵코드
440 541 145*03
주소
熊本県阿蘇郡南小国町満願寺黒川6567
홈페이지
http://www.okunoyu.com/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쿠로카와 온천은 독특하지만 평범한 컨셉으로 많은 온천 매니아들이 매년 가고 싶은 온천지 1위로 꼽히는 곳이다. 그 중 오쿠노유는 쿠로카와 온천지에서 조금 더 깊숙이 자리잡은 료칸으로 푸른 자연과 계곡에 둘러싸여 있다. 때문에 이곳이 료칸인지 아니면 동화속에 나오는 정원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로  여행자들의 마음을 빼앗는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신비한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도록 운치있는 숲속에서의 노천온천을 오쿠노유 스텝이 직접 만들었다고 한다. 이런 노천온천 뿐만 아니라 가족탕 등 총 9종류의 온천이 있어 다양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온천을 다양하게 즐긴 손님들에게 준비되는 요리 또한 특별하다. 말고기육회, 민물송어구이, 스테이크 등 진귀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행자들이라면 요즈음 필수인 WIFI 또한 전객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용한 곳에서 다양한 온천과 특별한 음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료칸이다.


[객실안내]

-화실 18실, 화양실 8실, 총 26실

 

▶본관 일반화실 : 본관에 위치한 전통적인 분위기의 화실타입으로, 오쿠노유에서 가장 일반적인 객실타입이다.

 

▷별채 화실 10조 : 다다미 10조크기의 별채객실이다. (욕실없음)

 

▶별채 전용노천온천포함 화실 : 다다미 10조+8조크기의 여유로운 별채 객실에 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신관 전용노천온천포함 화양실 : 다다미 8조+트윈침대로 구성된 신관 객실에 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있다.

 

[온천안내]

-남녀별 실내대욕장 및 히노키실내온천 1개소씩, 여성전용노천온천, 혼욕노천온천(+동굴온천,폭포온천), 가족탕 3개소, 암반욕(유료)

 *가족탕은 실내온천 히노키부로, 노천온천 타케노유, 모미지노유로 구성 (특히 모미지노유가 인기!)

 *혼욕노천온천은 20:00~22:00 사이에 여성전용으로 이용가능


[식사안내]

-조식 시간: 08:00, 08:30

-석식 시간: 18:00 / 19:00

-석식: 가이세키 요리, 조식: 화(和)정식

-석/조식 식사처 이용  

※ 못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식재료가 있으면 예약 시 요청사항에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배려해 드립니다.

※ 료칸의 식사는 정해진 시간 외에는 제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어도 오후 6시까지는 체크인을 부탁드립니다. 더 늦어질 경우 예약 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처에서는 따로 주류 등의 반입이 불가하며, 이용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에스테&마사지서비스(유료), 휴식공간(라이브러리), 실내수영장(이용시간 15:00~21:00), 본관 wifi 이용가능

※실내수영장 공사로 인해 12/3~9까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교통안내

후쿠오카공항에서 오쿠노유까지 이동하기


[후쿠오카공항에서 쿠로가와까지 이동하기-1]

-후쿠오카공항 국제선 버스터미널에서 쿠로가와행 고속버스를 이용하여 약 2시간30분 소요

  *1일 4회 왕복운행. 후쿠오카공항 국제선 09:56 / 10:51 / 13:23 / 14:23   출발편 있음 (항공권 시간확인 필수)

 
[쿠로가와온천 버스정류장에서 오쿠노유까지 이동하기-2]

-쿠로가와온천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약 15분 소요

-송영서비스 있음. 쿠로가와온천 도착시간에 맞추어 사전예약 혹은 현지에서 료칸으로 요청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인터넷
세면도구
에어콘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사우나
실내수영장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8-12-19 14:05:53]
이전에 갔었던 구로카와 온천의 다른 료칸에 비해 가격은 비싸고, 모든 것-방이나 온천(노천, 실내, 가족 모두), 그리고 가이세키 등-이 조금씩 아쉬운 료칸이었습니다. 나쁘진 않지만, 비교한 료칸에 비해 상대적으로 아쉽다는 겁니다.
수영장과 휴게실 등 일부 독특한 시설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 그리고 기본 어매니티는 제공됩니다. 밑에 있는 리뷰에 없다고 했는데, 바뀐 건지 저때 무슨 오류가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반대로 저는 방에 물컵이나 물을 마실 수 있는 잔 같은 게 없더군요. (료칸 측의 실수인 듯...)

주변 숙박지 정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