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일상에서의 탈출공간 료칸클럽닷컴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마키바노이에 - 牧場の家  1:1 문의

전 객실 별채형식의 유후인에서 요금 대비 만족도가 가장 높은 료칸

숙박
오이타현 〉 유후인
등급
료칸
객실수
12개
대표전화
0977-84-2138
맵코드
269 328 796*03
주소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川上2870-1
홈페이지
http://ryosoumakibanoie.com/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유후인에서 가족단위로 즐길 최적의 료칸은 어디일까? 이러한 의문을 말끔히 씻어주는 료칸 마키마노 이에, 일단 마키바노이에의 가장 큰 특징은 전 객실이 별채형식으로 되어있다는 점이다. 별채형식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연인, 가족, 친구들과 같이 숙박을 하여도 옆 객실이 신경쓰일 일이 없다. 그리고 노천온천은 물론이거니와 가족단위 및 연인, 친구들끼리 전용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무료 가족전세탕이 즐비하다는 것이다. 보통 료칸의 경우에는 무료 가족 전세탕이 있다고 하여도 한두개 정도이나 마키바노이에에서는 총 6개의 무료 전세탕과 2개의 특별한 유료 전세탕을 준비하고 있다. 총 12개 객실 중 무료 전세탕이 6개! 이야말로 객실 전용 전세탕과 다름이 없다. 유후인 역에서 걸어서 갈수 있는 마키바노이에는 한국고객은 물론이거니와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가 높은 료칸이기도 하다.

*로비 360˚뷰 보러가기(클릭)


[객실안내]

- 총 객실 12객실

모든 객실이 별채 형식으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의 구조는 대부분 비슷하나, 위치 객실구조 및 넓이에 따라 요금의 차이가 있다. 플랜으로 함께 묶여진 객실은 동일한 타입이다.

 

토비가타케(욕조 없음)

 - 6조+4조 화실로 이루어진 객실이다. 가장 기본적인 화실로서 마키바노이에의 프런트에서부터 가장 떨어진 료칸의 입구에 위치해 있다.

 

▶하츠야마(욕조 없음)

 - 6조+6조의 객실로 도로 측에 위치해 있다.

 

쿠라키야마/아마고이(욕조 없음)

 - 6조+6조의 객실로 료칸의 입구에서 가장 스탠다드 객실보다 안쪽으로 위치해 있다.

 

후쿠만잔/휴가다케(욕조 없음)

 - 6조+6조 객실로 프런트에서 가장 가까운 객실이다.

 

노이네야마/타테이시야마(욕조 없음)

- 6조+6조 화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4.5조의 일본의 발코니가 있는 객실이다.

 

▶유후다케(욕조 없음)

6조+6조 화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4.5조의 일본의 발코니가 있는 객실이다. 가장 유후다케가 잘 보이는 객실로, 객실 전용 정원이 딸려있다.

 

▷죠가다케/유야마(욕조 없음)

 -  6조+6조의 화실과 4.5조의 일본 발코니가 있으는 객실이다. 건물과 내부 가구등이 고급스럽다

 

▶츠루미다케(실내온천 있음.) ※성인만 숙박 가능. 아동 숙박 불가.

 -마키바노이에에서 가장 좋은 객실로 10조 넓이의 객실이다. 프런트와 근접해 있으며, 건물과 내부 가구등이 고급스럽고, 유일하게 객실 내에 온천이 갖춰져 있다.

 

[식사안내]

-석식: 가이세키 요리, (18:00, 18:30, 19:00 시작시간 중 선택-체크인시) 식사처 클로즈 20:30 / 석식시간 변경 불가

조식: 화정식 : 08:00~09:00 / 09:00 식사처 클로즈 ( 조식 시간 변경 불가)

요리는 식사처에서 준비가 된다.

※ 못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식재료가 있으면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다른 재료로 대체해드립니다.

※ 식사처에서는 따로 주류 등 이용시 이용불가 혹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료칸의 식사는 시간 외에는 제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어도 오후 5시까지는 반드시 체크인을 부탁드립니다.


[온천 서비스]

남성 15:00~20:00 / 05:30~07:30 , 여성 20:00~24:00 / 07:30~09:30

(이용시간은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남,녀 대욕장 각각 1곳이나 남녀교대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모든 대욕온천장이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가능 시간: 15:00~24:00 / 익일 06:00~09:30

-무료 전세 가족탕 6곳 (체크인시 료칸 프론트에 요청해야 함.)

-유료 전세 가족탕 2곳

우메노유 (1시간 1,000엔 ) / 키리노유 (1시간 500엔) : 욕조 바닥에서 탄산 거품이 솟아 나오는 모습이 인상적인 온천이다.

-이용가능 시간: 15:00~24:00 / 익일 06:00~09:30

교통안내

후쿠오카에서 마키바노이에까지 이동하기!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①]

- 후쿠오카 공항 및 후쿠오카 시내에서 유후인까지 이동하는 고속버스 및 전철을 이용하여 유후인까지 이동

 (클릭)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이동하는 방법 보러가기


[유후인에서 마키바노이에까지-②]

- 고속버스 혹은 전철을 이용하여 유후인버스터미널 혹은 유후인역에 도착한 후, 도보 혹은 택시를 이용하여 마키바노이에까지 이동

- 송영서비스 없음

- 도보로 이동 시 약 10분 소요 (지도탭 참고) 

- 택시로 약 2분(기분요금 약 600엔) 소요

 

TIP ! "유후인치키" 유료 짐 배송서비스

유후인역 건너편 료칸-유후인역 간 짐 배송 서비스센터(녹색간판)가 있음.

 (클릭) 유후인치키 정보 보러가기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인터넷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9-02-28 19:41:47]
친구와 단둘이 후쿠오카 여행을 하게됬는데 1박은 노비루산소에서 1박은 마키바노이에에서 묵게됬어요 둘다 가이세키까지 먹기에는 가격이 좀 부담되서 제일 싼방에 조식만 포함된 가격으로 예약했습니다 유후인역에서 5분거리에 있다길래 걸어서 갔는데 처음에는 초행길이라 좀 멀게 느껴졌지만 익숙해지니까 금방이었어요! 가자마자 외관도 너무 예뻤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저희는 운좋게도 토비타카케방에서 쿠라키야마방으로 업그레이드됬는데 들어가니까 너무 깔끔하고 예쁘고 따뜻하고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ㅠㅠ 특히 코타츠ㅠㅠ 너무 따뜻해서 저희도 모르게 잠들어버렸어요 ㅋㅋㅋ 노천탕도 정말 상상하던 그모습 그대로 너무 좋았습니다ㅠ 개인적으로 여탕이 더 예뻤던것 같아요! 꼭 밤,아침 둘다 들어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아 그리고 다음날이 제친구생일이라 혹시나 하는마음에 이벤트해주실수 있겠냐고 미리 물어봤는데 아침먹을때 준비해드리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ㅋㅋ 너무 웃기고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아침먹고 있는데 분장하고와서 서프라이즈해주시고 건반으로 반주까지 ㅋㅋㅋㅋ 친구가 너무 좋아해서 직원분들께도 너무 감사하고 보람있었습니다 마지막에 짐맡아주시는 것까지 너무 친절하셨어요 유후인에 올때마다 가고 싶은 곳입니다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오고 싶네요 정말 강추 강추드립니다!!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