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무사시노별관 - 武蔵野別館  1:1 문의

하코네에 이보다 더 전통적인 료칸은 없다.!~ 하코네 최고의 전통료칸 무사시노별관

숙박
카나가와현 〉 하코네
등급
료칸
객실수
21개
대표전화
0460-82-4341
맵코드
57 247 424*82
주소
神奈川県足柄下郡箱根町宮ノ下425-1
홈페이지
http://www.musasino.net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1: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 3000평의 드넓은 부지속에서 하코네의 중턱에 자리잡은 무사시노별관~, 하코네에서는 드물게 복도를 비롯한 대부분의 바닥이 다다미로 깔려져 있는 곳이다. 보통 객실 내에만 다다리가 깔려 있으며 복도까지 다다리가 깔려있는 료칸은 하코네에서도 보기 드문 료칸이기도 하다. 그 만큼 점점 현대식 료칸의 이미지를 갖추어 가는 하코네에서 몇 안되는 전통적인 료칸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도 할 수가 있다. 체크인과 동시에 오카미상의 마중, 그리고 나카이상의 객실 안내 등 지극히 기본적이면서도 도(道)가 있는 전통료칸만의 서비스를 맛볼 수 있다. 전 객실 21개의 객실은 일반화실과 객실 안에 노천온천이 갖추어져 있는 객실로 나누어 진다. 특히 객실 안에서의 온천욕만이 아닌 남녀 각각 대욕장(노천온천 및 실내온천)을 즐길수가 있으며, 총 3개의 가족전용 전세탕은 하코네에서도 절경의 코스로 인정받는 명물 전세탕으로도 유명하다. 이렇게 무사시노별관이 온천서비스가 좋은 이유 중에 하나는 료칸에서 온천의 원천소유권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온천은 숙박객에 한해서는 모두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동경의 비지니스와 함께 일본의 가장 전통적인 온천 서비스 및 식사 그리고 일본만의 료칸의 향기를 느끼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료칸이다. 특히 신혼여행을 하코네로 생각하고 있는 신혼부부에는 더할나위 없이 추천하는 료칸이기도 하다.

 


[객실안내]

- 총 객실 21실

 

▶특별실 2실(개인 전용 노천온천 포함)

12조의 화실이 두개로 구성이 되어있는 무사시노별관의 스위트 객실이다. 식사도 객실 내에서 할 수 있으며, 객실 안에는 숙박객들만을 위한 특별 전용 전망 노천온천이 포함이 되어있다.(예약은 별도문의)

 

▷일반화실 15실

표준타입으로서 15조 객실에 조그마한 객실이 하나더 구비가 되어있어 최대 6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객실안에는 히노키부로 및 파우다룸도 구비가 되어있다.(일부 시설이 포함되어있지 않은 객실도 있음)

 

▶개인노천온천 포함 화실 4실

하코네의 중턱에서 하코네의 자연을 감상하면서 느긋한 온천을 즐길 수 있도록 개인전용 노천온천이 구비된 객실이다. 

총 21개의 객실중에 4실밖에 없으며 노천온천을 갖춘 객실을 예약을 할 시에는 한달전 이상의 예약준비가 필요하다.

 


[식사안내]

-조식: 화정식, 석식: 가이세키 요리

식사는 조식 및 석식 모두 객실 내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무사시노별관 한정 온천두부요리(조식) 및 무사사시별관에서 제조한 일본술이 유명하다.

 


[온천 서비스]

-무사시노별관만의 온천원천을 소유하고 있기때문에 다른 료칸들보다 훨씬 신선한 온천을 즐길 수가 있다.

온천은 24시간 숙박객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3개의 가족전용 전세탕 이용을 추천한다.

 

[기타 서비스]

-에스테: 40분 5,000엔 코스부터

예약은 료칸클럽으로 문의

교통안내

하코네 유모토역에서 무사시노별관까지 이동하는 방법

*링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시 료칸클럽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신주쿠에서 하코네 유모토까지 이동하는 방법(로망스카 타기)-링크클릭(한국어안내) 

 

※ 순서 : 하코네유모토역 → 등산전차/버스를 이용하여 미야노시타까지 이동 → 미야노시타에서 송영서비스로 료칸까지 이동

 

[ 하코네 유모토역에서 미야노시타까지 - ① ]

1. 하코네 유모토 버스정류장에서 하코네마치행, 도겐다이행 버스를 타고 미야노시타(宮ノ下)에서 하차  / 버스 요금(내릴 때 정산)

 1) 유모토 버스 정류장 안내 링크 클릭

 2) 하코네 버스 노선도 안내 링크 클릭

 3) 하코네 등산 버스 탑승 방법에 관한 설명 링크 클릭

 4) 하코네 등산 버스에 관한 전체적 설명 링크 클릭

 

2. 하코네 유모토역 3번 플랫폼에서 등산전차를 이용하여 미야노시타(宮ノ下)역에서 하차

 1) 하코네 등산전차 안내 링크 클릭

 2) 하코네 등산전차 탑승 안내 링크 클릭

 

[ 미야노시타 전철역/버스정류장에서 무사시노별관까지 - ② ]

- 미야노시타 전철역/버스정류장에서 무사시노별관까지는 무료 송영서비스를 이용

 (현지에서 미야노시타 전철역/버스정류장에 도착하여 료칸 혹은 료칸클럽으로 전화하여 요청)

 

 

★TIP★ 하코네 관광시 유모토에서 료칸까지 짐을 보내는 방법

 하코네의 입구인 유모토에서는 유모토역에서 숙박하시는 료칸까지 짐을 보내주는 캐리어서비스(유료)가 있다.

접수는 12:30까지이며 해당 접수시간까지 접수한 짐에 대해서만 오후 체크인 시간에 맞추어 료칸으로 짐을 보낼 수가 있다.

요금은 700엔~1000엔 사이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활용

 

하코네 유모토에서 각 료칸까지 짐 보내기 링크 클릭(한국어)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세면도구
에어콘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연회장
맛사지
라운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3-10-25 04:20:36]
로그인을 안해도 후기가 써지네요..ㅎ
기왕가는거 언제 또 갈지 모르는데 료칸같은데는 정말 저렴하기만 한곳 찾는건 아닌거 같아요.
이번에 다녀오고 나서 느꼈어요. 객실에서의 식사는 놓치기 싫다면 돈을 쪼금 들이는게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