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호텔 대마도 히타카츠 - HOTEL DAEMADO 比田勝  1:1 문의

대마도 히타카츠항에서 도보로 2분, 부산에서 가까운 바다 전망의 호텔

숙박
나가사키현 〉 대마도
등급
호텔
객실수
85개
대표전화
0920-86-3666
맵코드
539 866 313*11
주소
長崎県対馬市上対馬町比田勝字ダラノ木960番地
홈페이지
http://daemadohotel.com
이용시간
체크인 PM4: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 호텔 대마도 히타카츠는 2017년 11월 신규 오픈된 호텔로 쾌적하고 깨끗한 객실이 자랑인 호텔이다. 부산 국제 여객터미널에서 출발하여 히타카츠항에 도착한 후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 부산에서 호텔까지 배로 1시간 10분 정도밖에 소요되지 않아 한국과 정말 가까운 호텔이다. 별도의 레스토랑이 만들어져 있으며 메뉴가 한국어로도 표기되어있다. 히타카츠 마을에는 식당이 많지 않지만, 별도의 레스토랑에서는 점심 식사로 우동, 덮방, 튀김 등의 다양한 메뉴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국어 대응이 가능한 직원 또한 근무 중으로 한국 고객들의 이용에 있어 매우 편리한 호텔이다. 양실과 화실, 유니버설 룸으로 객실이 구성되어있으며 양실의 경우 전 객실 바다 전망으로 되어있다. 호텔에서는 대마도 관광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유료 렌탈 자전거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객실안내]

- 총 객실 85실, 전 객실 금연룸

 

▶양실 : 16㎡ 넓이의 1~3명 숙박이 가능한 바다 전망의 객실

▷화실 : 다다미 8조 넓이의 1~3명 숙박이 가능한 일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객실.

▶유니버셜 룸 : 13㎡ 넓이의 세련된 객실로 휠체어 이용도 가능한 2인 숙박 객실

 

[식사안내]

- 조식 : 뷔페, 이용 시간(07:30~09:30)  

※호텔 사정에 따라 당일 숙박 인원이 적을 경우 일본 정식 요리로 제공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 자전거 대여 (사전예약불가/선착순 이용/유료)

교통안내

[공항/선박 여객터미널에서 소요시간]

- 대마도 공항에서 자동차로 1시간 35분 정도 소요

- 이즈하라항에서 자동차로 1시간 53분 정도 소요

- 히타카츠항에서 도보로 1분

 

[자가용]

- 대마도 공항 현도 39호선(県道39号線)을 지나 국도 382호선(国道382号線)을 거쳐 호텔까지 직진 (총 1시간 35분 정도 소요)

 

[버스]

- 대마도 공항(対馬空港)에서 11:29 / 13:59 / 15:29 / 19:00 히타카츠 항(比田勝港)행 버스 탑승 시 2시간 정도 소요 ※탑승장 : 대마도 공항버스 탑승장은 공항 출구 바로 오른편

- 히타카츠항(比田勝港)에서 06:26 / 08:31 / 11:21 / 12:51 대마도 공항(対馬空港)행 버스 탑승 시 2시간 정도 소요 ※탑승장 : 히타카츠 여객 터미널 출구 바로 앞

 

※버스 탑승 후 승무원에게 당일 버스 프리티켓 1,000엔으로 구매 가능, 버스 번호가 없어 목적지 표시 확인 후 버스 탑승 부탁드립니다.

 

[주차장]

- 무료 주차장 11대까지 수용 가능 ※선착순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세면도구
에어콘
욕조
샤워실
무료와이파이
부대서비스
주차장
레스토랑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9-05-19 13:57:27]
양실이랑 바닥으로 된 곳 두군데 예약 했습니다.일단호텔에 직원분들은 표정은 안 좋았지만 여쭤보는건 매우친절하게 다 잘해결해주십니다.호텔에 짐을 맡기러10시 쯤 갔는데 그때 계신분이 저녁에 밥먹을 때도 계시고 아침에 체크아웃 할때도 계셔서 피곤해서 그런거같기도 하고 택시나 다른 곳 예약 요청 같은 건 다 해주십니다. 일단 양실은 침대가 있어서 그런지 매우 깨끗 하고 좋았는데 샤워 커튼에 곰팡이가 너무 많아서 기겁 했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좌식?? 갔는데 똑같이 샤워커튼에 곰팡이가 매우 많았고 바닦에 까는 이불엔 얼룩이 있어서 교환 요청 하니까 바로 바꿔 주시더라고요. 제가 먹은 날 조식은 계란스크램블, 김, 된장국, 밥, 생선구이,소세지 이렇게 있었습니다. 뷔페식이긴 한데 솔직히 돈 주고 먹는것 보단 근처 편의점 가셔서 사가지고 들어와서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왜 사람들이 블로그에 조식사진을 안 올리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그리고 아무래도 단체가 많으니까 단체 나가자 마자 청소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식사하고 올라가니 좀 어수선 하더라구요.
위치는 정말 정말 좋습니다 옆 바로 앞에 뒷문 같은게 있어서 거기서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그리고 리뷰 쓸때 로봇이 아닙니다 라고 체크 하는것도 너무 자주 해서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