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사가공항 셔틀버스
sm면세점 통합할인혜택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와레모코 - 湯布院山荘 吾亦紅

총 8객실의 내 세상에 온 듯한 나만의 료칸, 유후인 와레모코

숙박
오이타현 〉 유후인
등급
료칸
객실수
8개
대표전화
0977-85-3331
맵코드
269 328 086*28
주소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川南589番地 
홈페이지
http://www.waremokou.com/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 와레모코라는 의미는 우리나라 말로 오이풀이라는 말이다. 오이풀은 우리나라 각처의 산지에서 자라는 다년생 초본으로 료칸과 자연이 함께함을 강조하기 위하여 와레모코라는 이름이 료칸이름이 되었다. 유후인 안에서도 높은 고지에 위치한 와레모코 료칸은 총 8개 객실을 갖춘 프라이빗한 별장형 력셔리  료칸이다. 각 객실에는 개인만을 위한 온천 시설(노천온천 및 실내온천)이 구비가 되어있으며 공기청정기, 마사지체어 등, 료칸에서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모든 설비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객실이 8개밖에 없으므로 개인의 별장에 온 듯한 느낌으로 나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것 또한 와레모코 료칸의 특징이기도 하다. 객실은 화실이 기본적으로 두 객실이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서 일본의 정서를 느낄 수가 있으며 유후인관광 및 온천여행에 제격인 료칸이다. 


[객실안내]

-자연에 동화하여 류큐다다미(고급 다다미)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객실은 화실과 화양실의 두가지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유후인의 자연은 유후인의 고지에 위치하여 최고의 전경을 자랑한다. 

 

※객실 구비품 : 기본적인 목욕용품 및 타월, 마사지체어(전 객실 구비), 파나소닉제의 공기청정기

▷전용 히노키 실내+히노키&바위 노천 온천 포함 화실 : 별채형식의 깔끔한 화실타입객실. 객실 내 전용 히노키 실내온천 과 히노키 노천, 바위 노천온천을 포함한한 객실이다.  

 

▶특별실 : 단독별채객실. 일반객실보다 객실 및 노천온천의 넓이가 넓다. 유후산을 전망으로 하여 호화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식사는 기본적으로 객실 내 식사.


[식사안내]

-석식: 가이세키 요리, 조식: 화정식

-석/조식 모두 식사처 이용 (특별실은 객실 내 식사)

 *객실 내 식사를 원하는 경우 추가요금이 발생(예약 시 문의사항에 적어주세요.)

※ 못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식재료가 있으면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다른 재료로 대체해드립니다.

※ 식사처에서는 따로 주류 등 이용시 이용불가 혹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료칸의 식사는 시간 외에는 제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어도 오후 5시까지는 반드시 체크인을 부탁드립니다.

 

[온천 서비스]

-가족탕 1개소(비어있는 경우 언제든지 이용가능) : 유후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음. 최고의 전망을 자랑.

-객실 내 온천시설

 

[기타 서비스]

-전 객실에 마사지체어 구비

교통안내

후쿠오카에서 와레모코까지 이동하기!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①]

- 후쿠오카 공항 및 후쿠오카 시내에서 유후인까지 이동하는 고속버스 및 전철을 이용하여 유후인까지 이동

 (클릭)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이동하는 방법 보러가기


[유후인에서 와레모코까지-②]

- 유후인 역, 비스피크(B-speak) 앞에서 송영 가능 (15:00 ~ 17:30) 현지 도착 후 직접 전화로 요청할 경우, 5분 이내로 송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은 료칸클럽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비디오
DVD
인터넷
세면도구
에어콘
욕조
샤워실
부대서비스
주차장
맛사지
라운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8-10-24 21:17:06]
처음으로 가족해외여행을 이곳으로 선택하길 정말 잘했어요. 전망도좋고 친절한 주인부부와 직원들로 너무 행복하고 즐겁게 보냈답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가고싶은곳이고 조용하게 보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식사도 너무맛있게 깔끔하게 나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