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일상에서의 탈출공간 료칸클럽닷컴
사가공항 셔틀버스
유후인버스
sm면세점 통합할인혜택
> 게시판 > 료칸/호텔 리뷰

료칸/호텔 리뷰

글쓰기

지역 선택
호텔 선택
별점 선택
총 2,343 건 1/235 Page
  • Gue*****

    [2019-02-21 15:10:01]

    사가현>우레시노> 와라쿠엔

    차분한 분위기의 온천여관이었습니다. 가족여행이어서 본관 다다미방과 침대있는 트윈룸을 썼는데 양쪽 다 방 크기도 적당했고 오래된 건물이지만 정성스럽게 관리하고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방에 수건과 유카다, 조리를 위한 양말과 온천 대욕장에 갈 때 쓸 비닐 가방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물을 보온병에 채워주고 차를 준비 해 주어서 우레시노 차를 격식에 맞게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조식만 포함된 플랜이었는데 원하는 시간에 맞추어 온천두부를 따뜻하게 끓이면서 먹을 수 있게 차려주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아침상입니다. 저녁을 먹기 위한 식당 위치를 물어보았을 때도 지도 보여주며 친절하게 안내 해 주었고 사가 관광을 위한 택시 대절도 잘 해 주셨습니다. 대욕장에는 작은 타올은 충분히 비치되어 있고 열쇠 있는 라커가 있습니다. 온천 물은 온도도 적당하고 왜 미인온천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갈 만큼 수질이 좋았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차분히 잘 쉴 수 있는 여관이었습니다. 좀 더 따뜻한 계절에 가게 된다면 노천온천이 딸린 사잔테이를 이용해보고 싶습니다.

    [2019-02-21 19:01:46]

    안녕하세요! 와라쿠엔을 찾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와라쿠엔은 미인온천이라고 불릴 만큼 수질이 정말 좋지요:) 아무쪼록 좋은 서비스 받아 가신 것 같아 저희가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에는 객실 내 노천온천이 딸린 객실을 이용해 보세요! 석식도 입에서 살살 녹는 사가규를 맛볼 수 있답니다^^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Gue*****

    [2019-02-19 19:41:28]

    오이타현>유후인> 호테이야

    갑자기 떠난 여행이였는데 호테이야는 가성비 최고였습니다~처음가는 료칸여행이라 큰 기대없었는데 너무 좋았어요~위치는 정말 죄고였습니다. 아이를 정말 잘챙겨주셨어요~직원분들께 다시 감사드려요.

    [2019-02-20 10:56:55]

    안녕하세요 료칸 클럽입니다^^ 어린이 손님 동반이셔서 염려도 많으셨을 텐데 위치는 물론 료칸의 전체적인 시설과 서비스에도 만족하신 듯합니다. 료칸의 직원분들께서 자녀분을 잘 돌봐 주셨다니 더욱 안심하고 머무셨을 것 같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리며 다음번 여행도 저희 료칸 클럽을 방문해 주시면 언제든 정성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do*****@naver.com

    [2019-02-19 14:33:41]

    오이타현>유후인> 유후인 콘자쿠앙

    체크인 시간이 4시라서 늦은감이 있었구요 유후인이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딱히 볼게 없어서 관광이 금방 끝나더라구요. 저희는 벳부에서 유후인으로 가는거였기때문에 긴린코호수근처 타케모토 정류장에서 내려서 콘자쿠앙으로 가서 짐을 맡기고 다시 나왔어요 처음에는 치키서비스를 이용할려고 했었는데 벳부에서 유후인넘어가는 버스경료가 콘자쿠앙근처로 가는걸알고 바로 내렸어요 짐을 친절하게 잘 맡아 주셨고 점심먹고 관광을 다 했는데도 2시 30분정도라서 타케모토 정류장에 자판기있고 의자있는곳이 있어서 거기서 차뽑아서 마시면서 4시까지 기다렸다가 바로 갔어요 소문대로 정말 친절하고 내부시설도 좋고 객실내 노천탕은 정말 좋았구요 가족들이 이번 후쿠오카 여행중에 제일로 좋아했던곳이 료칸이었어요 유후인은 사실 료칸이 다라고 해서 과언은 아닌거 같아요. 음식도 저희 가족입에는 다 맞았구요 후기들 보면 가이세키가 별로였다는 글도있고 이건뭐 사람마다 다 입맛이 다른것이라 뭐라고 할수는 없겠네요.ㅎ 한가지 단점은 겨울에는 잠자는 곳이 추워요 저희가 아게아 호타루 아케비 이렇게 3개방을 썼는데 아케비는 원룸 형식이라 거기를 사용한 형들은 오히려 따뜻했다고 했구요 아게아랑 호타루는 투룸 형식이라 온풍기가 커버를 못하는것인지 좀 춥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막 얼어죽을정도 이정도는 아니였어요 전체적으로 만족한 곳이었어요 다음에도 유후인간다면 재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2019-02-19 18:40:26]

    안녕하세요~! 콘자쿠앙 료칸 잘 다녀오셨다니 다행입니다:) 유후인은 그 만큼 료칸으로 인해 관광 전성기를 맞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항상 인기 많고 남녀노소 무난하게 추천 가능한 료칸이 바로 콘자쿠앙인데요. 손님들께 잘해 주셔서 저희 료칸클럽에서도 손님을 보낼 때 항상 안심하고 보내는 료칸입니다. 버스 정류장이 근처에 있긴 하지만 손님들께서 잘 모르셔서 못 타는 부분도 있었는데, 그 부분 딱 집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Gue*****

    [2019-02-19 00:50:04]

    오이타현>유후인> 로쿠묘

    너무너무너무너무 최고였어요ㅡ 친절함과 아늑함 식사없어도 최고의 료칸이였어요ㅡ 다음에는 2박을하고싶을정도에요ㅎㅎ 진짜 최고의여행이었어요ㅎ

    [2019-02-19 11:01:11]

    안녕하세요 료칸 클럽입니다^^ 로쿠묘에서 무척 만족스러운 휴가 즐기고 오신 듯해 저희도 뿌듯합니다. 다음번 휴가도 저희 료칸 클럽과 함께해 주시면 언제든 정성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ch*****@naver.com

    [2019-02-18 16:32:00]

    북해도(홋카이도)>후라노/비에이> 모리노료테이 비에이

    2월11일 개인노천온천 포함된 객실예약했습니다 료칸은 처음이라 궁금했는데 정말 몇날몇일묵고싶을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안에 내부도 다 같이다니며 설명해주시고 너무 친절했습니다. 석식과 조식도너무 괜찮았고 무엇보다 노천온천이 너무 좋았어요~ 밤에서 몇번이나 하고 아침에서 대욕장갓다가 또 하고 ㅎㅎ 다음에가도 또 이용하고싶어요~

    [2019-02-18 18:18:09]

    안녕하세요~! 모리노료테이 비에이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에이에서 이만한 퀄리티의 료칸이 많이 없어서 특히나 인기가 많은 곳이기도 한데요. 여름 시즌에는 특히 예약이 붐비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쪼록 잘 다녀오셨다니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ky*****@naver.com

    [2019-02-18 16:17:00]

    북해도(홋카이도)>오타루/아사리카와> 긴린소

    매우 친절하고, 객실 상태도 깨끗했습니다. 저는 일본어가 가능하지만 주변에 보니, 일본어 또는 간단한 영어 정도로만 응대가 가능했습니다. 객실탕은 노천이 아니지만 넓고 깨끗해서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객실 내 샤워기 수압은 쪼금 약해요~) 눈이 한창 내리는 2월이라 료칸 외 이동은 모두 택시를 불러서 이용했고 10분 정도면 오타루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약 800엔 ~ 1000엔) 식사는 솔직히 조금 입맛에 안맞았습니다. 제가 원래 입이 짧아서 ... 그래도 날것을 못먹는다고 미리 말해서 전부 익힌 음식으로 준비해주셨어요. 근처에 걸어서 갈만한 편의점이 없으니, 음료 외 간식들은 미리 사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노천탕 열어두는 12월에 꼭 부모님과 다시 가고 싶은 곳입니다.

    [2019-02-18 18:16:50]

    안녕하세요~! 긴린소를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긴린소는 말씀하신 대로 못 드시는 음식을 미리 말씀해 주시면 대응이 가능하답니다. 음식 알러지가 있으시거나, 특별히 못 드시는 음식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료칸클럽에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 다른 분들께 긴린소의 좋은 정보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여행에도 료칸클럽이 함께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ue*****

    [2019-02-17 09:15:11]

    오이타현>유후인> 오야도 고린카

    오야도고린카는 둘째날에 묵었구요.가족이 6명이어서 방 2개를 잡았습니다.식사는 맥스벨류마트에서 구매하고 집에서 가져간거랑 먹었구요.전체적으로 별실이 가각 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조그맣지만 개인 노천탕이 있어서 아무때나 온천할수 있어서 좋았는데 전기히터가 아니하 가스히터라서 히터만 키면 가스냄새가 너무심해서 일하시는 분을 불러서 말했는데도 어쩔수 없다고 하셔서 히터끄고 잤는데 식구들 잠을 못잤습니다.너무 추워서요. 옷 두껍게 입고 어머니랑 식구들 뱀새 추위에 떨었구요.다른방도 똑 같았습니다.가스히터 빼고는 다 만족 했는데 다른 료카는 전기히터라 냄새안나고 따뜻 한데 왜 여기는 가스히터를 사용할까요?오야도 고린카는 추울때는 못 갈꺼 같아요.

    [2019-02-18 10:51:29]

    안녕하세요 료칸 클럽입니다. 오야도 고린카의 객실 시설, 온천 등 모두 만족스러우셨는데 히터 사용에서 불편이 있으셨군요. 제대로 주무시지 못할 정도로 객실 내 추위 때문에 힘드셨다니 정말 죄송한 마음입니다. 이러한 불편 느끼신 부분이 개선될 수 있도록 오야도 고린카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가족 여행인데 아쉬움이 크실 것 같습니다. 다음번 휴가 때, 다시 한번 저희 료칸 클럽을 이용해 주시면 만족스러운 추억 만드실 수 있도록 정성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Gue*****

    [2019-02-17 09:06:18]

    구마모토현>쿠로가와/오다온천> 이코이료칸

    저희는 어머니 칠순기념으로 자유여행을다녀왔습니다. 첫날 이코이 료칸 별채 단단매구미에서 묵었는데 가족 6명 전부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복층이라서 남자들은 1층 여자들은 2층에서 잤구요. 실내온천탕이 있어서 아무때나 온천을 할수 있는게 좋았습니다.방안도 따뜻했고 깔끔하구여. 제가 여행계획 했는데 가족들에게 칭찬 받았습니다.ㅋㅋ 식사는 료칸클럽닷컴에 말해서 한명 고기 못먹는다고 말했더니 이코이에서 신경 써 주셨는데 저녁식사는 솔직히 맛이 없었어요.다른 메뉴도 고를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가이세끼도 좀 실망 했어요. 방이 완전 좋아서 식사가 맘에 안들어도 상쇄가 되더라구요.료칸클럽닷컴 덕분에 즐건여행 되었네요.가족여행 성공했습니다.

    [2019-02-18 10:47:15]

    안녕하세요 료칸 클럽입니다. 어머님 칠순 기념 료칸 여행이라니 정말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오셨네요^^~ 별채에 가족분들과 오붓하게 머무르며 즐겁게 지내셨다니 정말 안심입니다. 객실 내 온천도 마음 편히 이용하시고 객실 상태도 만족하신 것 같아요. 다만 식사 부분에서 아쉬움이 있으셨군요.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부분이 있으셨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객실이 워낙 마음에 드셔서 상쇄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즐거운 가족 휴가 성공에 저희 료칸 클럽도 덩달아 기쁜 마음입니다^^ 만족하신 부분도 아쉬우셨던 부분도 료칸에 잘 전달하여 더 좋아지는 모습 보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 휴가도 다시 한번 저희 료칸 클럽에 맡겨주시면 언제든 정성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jd*****@naver.com

    [2019-02-15 23:30:06]

    오이타현>유후인> 후키노야

    2월 8일 ~ 9일 하나야에 숙박했습니다. 진짜 가성비 최고였던 것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갔는데 불편한 것 전혀 없이 너무 좋았습니다. 객실 전용 온천이 너무 좋아서 밖에 있는 노천탕을 이용할 필요가 없더라고요...ㅋㅋㅋ 밖에 있는 온천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식들도 너무 정갈하고 맛있었고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료칸은 역에서 멀지는 않지만 오르막이라서 저는 치키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편리하고 좋았어요. 긴린코 호수에서도 다소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조용하고 휴식을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2019-02-18 10:42:27]

    안녕하세요 료칸 클럽입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간 휴가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고 오셔서 안심입니다! 객실 내의 온천 시설이나 료칸의 위치, 분위기 음식과 서비스까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고 오셨군요! 편하게 료칸과 역을 오가고 싶으실 때 치키 서비스만 한 것이 없는 듯합니다~ 편안한 휴식으로 재충전하고 오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다음번에도 저희 료칸 클럽을 이용해 주시면 언제든 정성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Gue*****

    [2019-02-15 15:05:42]

    카나가와현>하코네> 아우라타치바나

    부모님과 아이와 함께 갔던 료칸인데 사실 많이 실망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모던한 호텔과 료칸이 공존하는 느낌은 별로 없었구요, 제가 기대를 많이 해서인지 전반적으로 많이 실망했던 료칸입니다. 대욕장도 일반 국내 목욕탕수준이고, 별보이고 주변 자연경관있는건 없구요.. 같이 간 부모님도 유후인에 묵었던 료칸과 비교하시며 별로라고 하셔서 아쉬웠습니다.. 가격은 하코네 료칸중에 저가 료칸은 아닌걸로 알았는데, 이가격이라면 안갈것같습니다. ㅜㅜ 식사도 가이세키 식사로 나오는데 맛도없고,, 음식하나씩 나오는데 너무.. 오래걸려서 몇번을 언제 나오냐고 물어봐야하고.. 전반적으로 서비스가 좋은지도 모르겠구요; 처음 체크인할때 봤던 로비가 가장 좋았던것같네요.

    [2019-02-18 10:39:56]

    안녕하세요 료칸 클럽입니다. 모처럼 온 가족이 함께하신 소중한 휴가인데 전반적으로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경험을 하시게 되어 저희로서도 너무 안타깝습니다ㅠㅠ 특히 부모님께서 아쉬워하신 부분 때문에 실망이 더 크셨을 것 같습니다. 머무르신 솔직한 감상을 담으신 소중한 후기 남겨주신 것 감사드리며 료칸에도 잘 전달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는 료칸 클럽 되겠습니다. 다음번 휴가도 다시 한번 저희 료칸 클럽 방문해 주시면 그때 즐거운 추억으로 만회할 수 있도록 정성껏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