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4G LTE Wi-Fi
  • 일본유심
  • 일본전국 렌트카 예약
  • 일본전국 패스예약
  • 여행자 보험센터
  • 큐슈의 인기 1일투어
이전 사이트 바로가기
> 게시판 > 료칸/호텔 리뷰

료칸/호텔 리뷰

글쓰기

지역 선택
호텔 선택
별점 선택
총 1,744 건 1/175 Page
  • mi*****@naver.com

    [2017-11-21 09:22:59]

    야마노호텔 무소엔

    '신관 코우보우테이 전용노천온천포함 화양실' 1박 후기입니다. 성인가족 4명이 이용했습니다. 우선 료칸을 선택할 때 료칸클럽닷컴이 사진도 많고, 정확한 금액을 알 수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그래서 이 사이트에서 바로 예약했는데, 문의글 남겨도 늘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료칸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처음 들어갈때 담당직원분이 여기저기 소개도 해주시고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유명한 공용노천탕은 말할필요도 없고ㅠㅠ 객실에 딸린 전용노천온천도 정말 좋아서 1박동안 5번이나 온천했습니다ㅋㅋ 온천, 서비스로는 정말 흠잡을데가 없는 료칸입니다ㅠㅠ 주변도 조용하고.. 공용노천탕에서 본 밤하늘의 별은 잊지 못할것 같습니다ㅠㅠ 특히 부모님이 굉장히 좋아하셔서 (물론 저랑 동생도 넘 좋았습니다) 더 뿌듯한 선택이었습니다^^!!!!

    [2017-11-21 11:58:21]

    소중한 경험담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 야마노호텔 무소엔에 대한 칭찬 뿐만이 아니라 저희 료칸클럽닷컴에 대한 많은 긍정의 후기를 남겨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고객님의 격려에 힘입어 저희 료칸클럽 더욱 발전하고, 다음 이용시에도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정진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무소엔 직원들의 친절함, 아름다운 밤하늘을 바라보며 즐긴 온천욕 등에 대한 따듯한 평가들은 저희가 잘 번역해 무소엔에도 전달하였고, 무소엔에서도 기쁘고 감사한 말씀을 전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다시한번 귀중한 후기를 나눠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재방문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ue*****

    [2017-11-21 08:58:50]

    우레시노관(우레시노칸)

    가격대비 좋은 료칸(리조트)였고, 족욕탕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근데 단체손님이 좀 많으니 시끄러울수도 있습니다 ㅜㅜ 대욕장에 수건없으니깐 챙겨가셔야해요.. 아, 체크아웃도 12시라서 만족만족^^7

    [2017-11-21 11:40:26]

    ^^ 고객님 유카이리조트 계열인 우레시노관에서의 숙박이 만족스러우셨다니 다행입니다! 대욕장 시설 등에 대해 다른 고객님들께도 많은 참고가 될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일본 여행에도 저희 료칸클럽을 선택해 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 Ki*****@hanmail.net

    [2017-11-20 22:17:34]

    유후인 하나노유

    얼마전 휴가로 힐링을 하려고 이박을 하게 되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청소때문에 온천수가 멈추는것을 설명해 주셨고 나중에 다시 나오는지 확인하러오셨는데 연박하는 사람들에게는 안내문구를 만들어서 보여주시면 될것같아요 ᆢ차소리 좀 나는거 빼고는 좋았습니다 ^^ 퇴실할때 택시불러달라했는데 주인아저씨가 역까지 데려다 주겠다며 ᆢ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잘 쉬다왔구 또 갈생각이예요ᆢ맘대로 온천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

    [2017-11-21 11:16:18]

    고객님~하나노유에서 보내신 휴가가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셨다니 저희 료칸클럽도 너무나 기쁜 마음입니다! 온천시설에 대한 설명이 친절했던 점, 역까지의 배웅 등에 대해 많은 칭찬을 남겨주시고 온천 안내 문구 등에 대한 피드백까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말씀은 하나노유의 담당자들에게도 전달했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소중한 시간을 내어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하나노유 방문 시에도 다시 저희 료칸클럽을 찾아주시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

  • Gue*****

    [2017-11-20 22:14:08]

    와잔호

    올 5월에 저희4가족과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왔어요 첫날은 한국인직원분이 안계셔서 의사소통하는데 많이 불편했구요 나이드신 남자분 한분계셨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너무 나빴어요 제신랑이 미국사람이라그런건지 한국인을 싫어하는건지 일하기가 싫은건지 둘째날은 한국분계셨는데 너무 친절하셨어요.전화로 시내 심레스토랑에 전화예약도 해주시고, 가이세키 음식하나하나 나올때마다 음식에대해 설명도 해주셨구요 저희가 3박4일 있었는데 라무네가 아예 없었어요 ..별거아닌듯한데 막상없으니 또 ㅡㅡ 저희 부모님방에서는 마지막밤에 지네도 나왔네요 엄마가 자다가 너무놀라고 무서워서 잠을못주무셨어요 그래서 이번 12월엔 호테이야로 3박4일 갑니다.

    [2017-11-21 11:00:16]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우선 금번 5월 와잔호 방문에서 스태프의 불친절, 객실용품의 미구비, 그리고 무엇보다 수면 중 지네가 나와 불쾌한 경험을 하시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남겨주신 말씀들은 와잔호의 담당자에게도 전달을 했습니다. 많은 불편을 겪으신 와중에도 한국인 스태프에 대한 칭찬을 남겨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이번 겨울 호테이야 방문 시에는 가족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사과말씀 올리며, 더욱 발전하는 료칸클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Gue*****

    [2017-11-20 14:48:26]

    미즈노우타

    노천탕이 있는 객실에서 3박 했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저는 아메리칸 조식을 좋아하는지라 처음에 조식이 그렇게 특별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갓구운 크라상과 페스츄리 그리고 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엄마도 무척 좋아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료칸 바로 뒤에는 호수가 있어서 걷기 좋아요. 긴 코스가 있지는 않아서 그건 쫌 아쉬웠어요. (길을 막아났었어요, 위험해서 그런 것 같아요). 저녁 중 하루는 가이세키를 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요! 미즈노우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오로지 힐링을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또 가고 싶네요.

    [2017-11-21 10:36:43]

    고객님 소중한 시간을 내어 칭찬이 가득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대로 미즈노우타는 시코츠코호수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료칸으로, 맛있는 식사도 호평인 곳입니다. 남겨주신 말씀들은 미즈노우타의 스태프들에게도 전달했습니다. 따듯한 칭찬의 말씀에 모두 기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다시한번 꼼꼼하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 인사드리며, 다음 일본 여행에도 저희 료칸 클럽을 선택해 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e*****@naver.com

    [2017-11-20 12:26:01]

    유후인 야마모미지

    도로 바로앞에서 있어서 시끄러울듯 싶지만 다행히 그렇진 않았습니다. 노천 온천의 온도가 뜨거우니 조심해서 이용하세요... 차가운물 10분이상 틀고 이용했습니다 시설이 노후된 편이나 깔끔하게 관리 되어있긴 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카이카테이에 비하면..... 식사나 시설 부분이 많이 미흡합니다 특히 식사 부분은 료칸 중에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다만 한국인 스텝이 2분 계시고 적당한 가격에 개별 노천탕을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기념일이나 연인끼리 보다는 , 친구끼리나 온천을 즐기러 가는 목적으로 찾아간다면 큰 후회 없을 듯 싶습니다.

    [2017-11-21 10:23:59]

    고객님 야마모미지에서 보내신 시간 중 특히 식사 부분에 있어 아쉬운 점이 있었던 부분 먼저 사과 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야마모미지는 리즈너블한 가격에 별채 형식의 온천료칸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만, 유사 가격대의 다른 료칸에 비해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니, 저희 료칸클럽으로서도 안탑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남겨주신 후기는 저희가 번역해 야마모미지 담당자에게도 전달했습니다. 여러 아쉬운 점들이 있었음에도 칭찬의 말씀도 함께 남겨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료칸클럽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de*****@naver.com

    [2017-11-20 12:18:50]

    잇코텐

    유후인역에서 택시요금이 대략 800~900 엔 정도 나오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하지만 위치가 좋고 정말 한적하여 료칸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겐 정말 좋은 선택인것 같습니다. - 좋은점 - 1. 울창한 풀숲과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면서 노천탕을 즐길수 있으며 2. 숙소의 시설과 주변 풍경이 훌륭하다는것. (시설이 정말 좋고 직원들이 말 할수 없이 친절합니다) 3. 온천이 다른 곳과 달리 넘나 뜨겁지 않고 딱 좋다는것 (바로 입수 가능한 온도) 4. 숙소에서 가이세키 요리를 먹을 수 있다는것도 장점 5. 도서관(?) 인가에서 음악CD를 가져다가 숙소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것.... - 나쁜점 으로는 - 1. 송영서비스가 없어서 왕복 택시비가 든다는것 2. 가이세키 요리가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것 같다는거... 아주 맛있다고 보기 어려워요~ 다만 아침 식사는 훌륭했습니다. 3. 제공되는 유카타(?)가 환자복 같다는거? 아무튼 힐링 컨셉으로 찾아간다면 상당히 추천할 만한 료칸인것 같습니다.

    [2017-11-20 15:22:48]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바쁘신 와중 귀한 시간을 할애하여 장단점을 상세히 적은 꼼꼼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후기는 번역하여 잇코텐의 담당자들에게도 전달하였습니다. 시설 및 직원들의 친절에 대한 따듯한 칭찬의 말씀은 잇코텐의 스태프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유후산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숙소인 잇코텐에서 보내신 시간이 대체로 만족스러우셨던 것 같아 저희 료칸클럽으로서도 기쁜 마음이 듭니다. 앞으로 더욱 정진하는 료칸 클럽이 되겠사오니, 다음 여행에도 부디 저희 료칸클럽을 동반자로 선택해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we*****@naver.com

    [2017-11-19 01:53:27]

    유후인 콘자쿠앙

    11월 12일에 히구라시룸에 묵었어요! 여름에 콘자쿠앙을 방문했을때 아케비에 묵었었는데,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셔서 이번엔, 남편과 남편 가족들과 함께 방문을 했어요. 히구라시룸은 아예 독채로 쓰기때문에 더 개인적인느낌이 나고 좋았어요. 여름과 차이점이라면 방에 코타츠가 놓여있었어요. 몸을 녹일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콘자쿠앙위치는 유후인역에서 걸어서는 조금 멀지만, 송영서비스나 차를 렌트해서 가면 괜찮아요. 골목밑으로 바로 내려오면 로손 편의점이있고, 조금 더 내려가면 긴린코 호수가 있어서, 아침에 물안개를 보러 갔다올수있어요.7시반쯤 내려가서 보고왔습니다. 온천물은 일단 담그고나면 뭔가 피부가 미끈미끈해지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할머님이 다리가 안좋으셔서 온천이 밖에 있으면 왔다갔다 힘드실꺼같아서 객실내로 했는데, 무척 좋아하셨어요. 물도 좋고 편할때 마음껏 쓸수있어서요. 식사도 입에 맞았는데, 후식으로 주시는 수제 디저트류는 정말 다시 먹고 싶네요. 사장님과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기쁘게 다녀왔어요. 다음에 또 유후인에 간다면 방문하고 싶어요.

    [2017-11-20 14:42:38]

    여름에 이어 이번 겨울에도 저희 료칸 클럽을 선택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 꼼꼼한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감사인사드립니다. 어머니와 함께 한 방문, 남편분의 가족들과 함께 방문한 콘자쿠앙에서의 경험이 만족스럽고 행복한 시간이 되신 것 같아 다행인 마음입니다. 교통편 및 주변편의시설 관광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적어주셔서 다른 고객님들께도 많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말씀 전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콘자쿠앙 스태프들, 음식 및 료칸에 대한 칭찬의 말씀들은 저희가 잘 번역해 콘자쿠앙에 전달했습니다. 콘자쿠앙의 직원 일동들도 분명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다음 일본 방문시에도 부디 저희 료칸 클럽을 다시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Gue*****

    [2017-11-18 10:02:58]

    오야도 고린카

    체크인이 15시부터라고 되어있는데 짐을 맡겨 놓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당 ㅠ0ㅠ

    [2017-11-20 10:58:5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고린카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6시이며, 체크인 전/체크아웃 후에도 짐보관 가능하십니다. 문의글은 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해당 내용은 추후 삭제처리될 예정입니다.

  • di*****@hanmail.net

    [2017-11-15 21:47:50]

    묘토쿠

    유후인 료칸은 정말로 유명하잖아요~특히나 후쿠오카 여행은 처음인데요.<묘토쿠>많은 분들의 추천으로 저도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요. 대만족 이었답니다.한적한 느낌의 그 곳.정말로 밤하늘에 별들이 무척이나 아름다웠고 송영서비스가 있어 무척 편리하게 이동 하였답니다.료칸의 주인분들도 정말로 가족 같이 너무나 편하고 좋은 분들 이셨어요~음식도 맛있고,1인 혼자 온천도 마음껏 즐기고 왔네요.기회가 된다면 내년에 또 갈려고요.

    [2017-11-16 14:17:35]

    고객님 바쁘신 와중에도 귀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묘토쿠는 방문한 고객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가정식 료칸입니다. 즐거운 시간, 만족스러운 방문이 되셨다고 하니 저희 료칸클럽닷컴 일동도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고객님께서 정성스럽게 써주신 묘토쿠에 대한 평가와 스태프들의 환대에 대한 따듯한 한말씀은 저희가 번역해 묘토쿠 담당자에게 전달했습니다. 다음번 일본에 가시는 발걸음에 저희 료칸클럽과의 인연이 닿길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다시한번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