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 일상에서의 탈출공간 료칸클럽닷컴
TOP
> 숙박

이전 이미지 보기

다음 이미지 보기

료소키쿠야 - 旅荘きくや  1:1 문의

유후인의 상징적인 산 유후타케를 바라보는 기품있는 료칸 료소키쿠야

숙박
오이타현 〉 유후인
등급
료칸
객실수
18개
대표전화
0977-85-3178
맵코드
269 357 524*36
주소
大分県由布市湯布院町川上3535-5
홈페이지
http://www.yufuin-kikuya.jp/
이용시간
체크인 PM3:00 체크아웃 AM10:00
공지사항
예약시에는 필히 예약약관 및 취소규정을 자세하게 보신 후 예약해 주십시오!
혜택
적립

상세 검색

상세검색
숙박일 객실수 성인 소인인원
호텔 소개


[소개]

-유후인의 상징적인 산 유후타케를 바라보는 료칸 료소키쿠야. 료소키쿠야는 유후인 마을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을 만큼 전망이 훌륭한 료칸으로, 화창한 날의 경치는 물론이거니와 유후인의 야경 또한 즐길 수 있는 료칸이기도 하다.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손님들을 반기는 목조건물과 건물을 둘러싼 나무들로 마음이 차분해진다. 료칸 내부 또한 정적이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로 료소 키쿠야만의 차분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차분한 분위기만이 료소 키쿠야의 특징이 아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노천온천에 있다. 별관의 옥상에 있는 노천온천과 일본풍의 정원 및 유후타케를 관망할 수 있는 노천온천 등 다양한 분위기의 온천을 4곳이나 소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노천온천을 통해 자연과 더불어 휴식을 즐긴 후에 제공되는 식사는 계절감을 듬뿍 느낄 수 있을만큼 계절에 따른 식재료를 사용하여 요리사가 세심하게 만들고 있다. 높은 곳에서의 노천온천과 계절감을 느긋하게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료칸이다. 


[객실안내]

- 전 객실 18실. 모두 다다미 화실타입으로 구성. 

 

▶본관 일반화실: 다다미 8조 화실

 

▷별관 일반화실:  다다미 8조 화실 혹은 두 방으로 나눠지는 객실. / 가족 혹은 단체 고객에게 인기있는 객실입니다.

 

 ※ 본관과 별관의 차이점: 본관 건물은 나무로 지어진 목조 건물인 반면, 별관은 신축 건물로서 100% 목조로는 지어지지 않았다.

                                  별관에 제공되는 요리의 식재료가 달라집니다.(요리 자체는 가이세키 요리로 동일합니다.)

 

 

▶전용 노천온천포함 화실 (전 2객실) : 전용 노천온천이 포함되어 다다미 화실이 미닫이문으로 분리가 되어있는 넓은 객실입니다.


[식사안내]

-석식: 가이세키 요리, 조식: 화(和)정식

※ 오이타산 쇠고기 스테이크를 별도로 주문가능 (별도 추가요금 발생)

-석식시간 18:30~, 조식시간 08:00~, 08:30~

-석/조식 모두 식사처 이용

※ 못드시는 음식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식재료가 있으면 사전에 말씀 부탁드립니다. 다른 재료로 대체해드립니다.

※ 식사처에서는 따로 주류 등의 반입이 불가하며, 이용시에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료칸의 식사는 시간 외에는 제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적어도 오후 5시까지는 반드시 체크인을 부탁드립니다.


[온천 서비스]

-노천온천  안내

 *별관 옥상 노천온천 - 이용시간  (남성)  15:00~23:00 / (여성) 06:00~09:00

 *코모레비온천 - 이용시간 (남성) 06:00~09:00 / (여성) 15:00~23:00

 *가족온천 1곳 - 이용시간 15:00~23:00 / 06:00~09:00

-공용 실내온천시설이 남녀별 각각 1개씩 준비 → 이용시간 (남성) 15:00~23:00 / (여성) 06:00~09:00


[기타 서비스]

-간이 매점 운영

-객실은 인터넷이 가능한 객실과 가능하지 않은 객실로 구분되어 있음.

-인터넷은 프론트 로비에서 무료로 이용가능

교통안내

후쿠오카에서 료소키쿠야까지 이동하기!

 

[후쿠오카에서 유후인까지-①]

- 후쿠오카 공항 및 후쿠오카 시내에서 유후인까지 이동하는 고속버스 및 전철을 이용하여 유후인까지 이동

 (클릭) 후쿠오카에서 유후인 이동하는 방법 보러가기


[유후인에서 료소키쿠야까지-②]

- 고속버스 혹은 전철을 이용하여 유후인버스터미널 혹은 유후인역에 도착한 후 도보 또는 택시로 이동

- 송영서비스 없음

- 도보로 이동 시 약 10분 소요 (지도탭 참고)

- 택시로 이동 시 약 3~5분(약 700엔 전후) 소요

객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TV
부대서비스
주차장
연회장
맛사지
온천
최신이용후기   모든 이용 후기 보기
Gue***** [2019-01-24 13:43:41]
가성비라는 단어 적용이 잘 못된 것이 아닌가? 속된 말로 료칸 주인이 돈만 밝히는 중국인인가? 이런 생각이 듭니다. 16명 단체로 금년 1월에 다녀왔습니다. 2층 마루는 코팅한 것이 쭈글거리는 상태인데도 버젓이 "고급 목재로 된 마루이므로 캐리어를 끌면 다칠 수 있고, 캐리어를 끌면 파손여부에 상관없이 수리비를 청구합니다"라는 안내문이 붙어 있습니다. 자신의 영업장을 찾은 손님에게 할 말은 아니라고 보이죠. 옥상 노천온천은 기온이 낮을 때 사용을 거부할 권리가 있다고 안내문이 붙어 있군요. 온천 내부에는 플라스틱 바가지와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료칸에서 특별히 볼 수 있었던 일본의 오모테나시(おもてなし) 정신은 눈을 씻고 봐도 없어서 아쉽기만 합니다. 체크아웃 때, 혹시 중국인이 이 료칸을 매입해서 운영하는지 물어보기까지 했습니다. 불쾌한 2박이었습니다.